국밥 만원이 넘눼요 작성자한발늦는사람|작성시간26.06.22|조회수483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난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22 new 콩나물 국밥 3천원도 안할때가 있었는데 ㅠ 답댓글 작성자한발늦는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르신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답댓글 작성자한발늦는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작성자찌빵꾸 | 작성시간 26.06.22 new 제 최애 국밥이 청담 신의주순대국인데 특이 이만원임ㅋㅋ둘이가서 수육 시키면 10만원나옴ㅋㅋ 맛은 있는데 기분나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