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밥 만원이 넘눼요

작성자한발늦는사람|작성시간26.06.22|조회수483 목록 댓글 13

가난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22 new 콩나물 국밥 3천원도 안할때가 있었는데 ㅠ
  • 답댓글 작성자한발늦는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르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한발늦는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찌빵꾸 | 작성시간 26.06.22 new 제 최애 국밥이 청담 신의주순대국인데 특이 이만원임ㅋㅋ둘이가서 수육 시키면 10만원나옴ㅋㅋ 맛은 있는데 기분나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