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차 없는 상황- 초보운전 실력 늘리는 법 추천 ㅠㅠ

작성자김노나니다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431 목록 댓글 30

올 4월 1종 (자동) 취득후 운전 안한 상황...ㅠㅠ

이렇게 가다간 찐 장롱 될 것 같아서,,, 무엇이든 해볼건데 아래의 상황 중 추천좀요!!!

자차 없고 사회초년생이어서 자금도 간당간당

 

1. 학원 운전연수(50만) 받기... 근데 그 다음엔...?

- 운전연수 받고 바로 장롱될 가능성 높음. 그렇다고 카 셰어링은 좀 두려뷰ㅠ

 

2. 최대한 저렴이 중고 경차 구매 - 바로 실전 투입

- 근데 여기엔 함정, 3,400 까지는 어떻게 마련해서 구입한다쳐도,,, 지금 사는 원룸 근처에 주차 자리가 여의치 않아서리 ㅠㅠ

 

3. 본가가 완주(전주 근교)인데 서울 제 자취방에서 고속버스로 3시간

- 주말마다 내려가서 부모님 차로 연수 진행.... 그다음 내년에 실탄좀 모아서 좀더 좋은 중고차와 주차자리?? 마련

 

 

--------------

어쨌든 가만히 있기보다는 뭐라도 하고 싶은데... 다 마땅치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cy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차공간없으시면 2번 절대 ㄴㄴ
  • 작성자보는걸론만족못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차 생기시면 하시죠
    저도 10년 장롱하다가 상황되면서 연수받고 그때 배움
  • 작성자월요일시러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나중에 하세요 저도 20살에 면허 따고 29살에 운전시작했어요
  • 작성자매우피곤 | 작성시간 26.06.22 new 굳이지금당장 운전할필요없으면 안해두됩니다..
  • 작성자은선생 | 작성시간 26.06.22 new 1번은 절대 ㄴㄴ
    차라리 친구한테 받으세요. 돈아까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