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4월 1종 (자동) 취득후 운전 안한 상황...ㅠㅠ
이렇게 가다간 찐 장롱 될 것 같아서,,, 무엇이든 해볼건데 아래의 상황 중 추천좀요!!!
자차 없고 사회초년생이어서 자금도 간당간당
1. 학원 운전연수(50만) 받기... 근데 그 다음엔...?
- 운전연수 받고 바로 장롱될 가능성 높음. 그렇다고 카 셰어링은 좀 두려뷰ㅠ
2. 최대한 저렴이 중고 경차 구매 - 바로 실전 투입
- 근데 여기엔 함정, 3,400 까지는 어떻게 마련해서 구입한다쳐도,,, 지금 사는 원룸 근처에 주차 자리가 여의치 않아서리 ㅠㅠ
3. 본가가 완주(전주 근교)인데 서울 제 자취방에서 고속버스로 3시간
- 주말마다 내려가서 부모님 차로 연수 진행.... 그다음 내년에 실탄좀 모아서 좀더 좋은 중고차와 주차자리?? 마련
--------------
어쨌든 가만히 있기보다는 뭐라도 하고 싶은데... 다 마땅치가 않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cy 작성시간 26.06.22 new
주차공간없으시면 2번 절대 ㄴㄴ
-
작성자보는걸론만족못해! 작성시간 26.06.22 new
차 생기시면 하시죠
저도 10년 장롱하다가 상황되면서 연수받고 그때 배움 -
작성자월요일시러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나중에 하세요 저도 20살에 면허 따고 29살에 운전시작했어요
-
작성자매우피곤 작성시간 26.06.22 new
굳이지금당장 운전할필요없으면 안해두됩니다..
-
작성자은선생 작성시간 26.06.22 new
1번은 절대 ㄴㄴ
차라리 친구한테 받으세요. 돈아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