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년도약계좌 1년정도 됐는데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게 좋나요?

작성자샤워|작성시간26.06.22|조회수390 목록 댓글 4

1년정도 일반형으로 부어놨는데

갈아타는데 맞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오도르 | 작성시간 26.06.22 new 70씩 넣고 있으시면 안갈아타는게 낫다고 해서 안갈아탐
  • 작성자에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70씩 1년 좀 더 넣었는데 고민중
  • 작성자땅워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딱 70씩 1년 넣었는데 귀찮음. 걍 가져갈 예정
  • 작성자샤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걍 가져가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