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도약계좌 1년정도 됐는데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게 좋나요? 작성자샤워|작성시간26.06.22|조회수3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년정도 일반형으로 부어놨는데갈아타는데 맞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오도르 | 작성시간 26.06.22 new 70씩 넣고 있으시면 안갈아타는게 낫다고 해서 안갈아탐 작성자에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70씩 1년 좀 더 넣었는데 고민중 작성자땅워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딱 70씩 1년 넣었는데 귀찮음. 걍 가져갈 예정 작성자샤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걍 가져가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