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닥 투자자 출근길 플리

작성자봄이오고가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433 목록 댓글 4

https://youtu.be/OnTppdKf0os?si=kHR_rO9KiM4mgSxY




정신나갈꺼같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ㅠ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난가 ㅋㅋㅋ패배자
  • 작성자안양테일러조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스닥이 좀 살려줘라!
  •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22 new 코스피 코스닥 다 갖고있는데 삼닉없어서 좆박는중 ㅋ.ㅋ 다 반도체 소부장인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