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투자자 출근길 플리 작성자봄이오고가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4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OnTppdKf0os?si=kHR_rO9KiM4mgSxY정신나갈꺼같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ㅠ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난가 ㅋㅋㅋ패배자 작성자안양테일러조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스닥이 좀 살려줘라!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22 new 코스피 코스닥 다 갖고있는데 삼닉없어서 좆박는중 ㅋ.ㅋ 다 반도체 소부장인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