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일본인 여자분이랑 카톡하는데 꽤 재밌는데 문제가 생김

작성자등 긁긁|작성시간26.06.22|조회수651 목록 댓글 15

첨엔 자기가 일본어 알려줄테니 한국어 알려달래서 저도 일본어 배우고싶어서 콜 했는데

어느순간 서로 번역기 돌려가면서 지자랑만 ㅈㄴ 함ㅋㅋㅋㅋ

일주일만에 자랑할거 다 떨어져서 좀 고민중임.. 이 대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22 new 스캠 조심
  • 답댓글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첨에 좀 의심 했었는데 얘기 할수록 좀 허당끼있는 지자랑녀라서 좀 보는중이예요ㅋㅋㅋ 뭘 먼저 알려달란적이 없어서 서로 일본인이다 한국인이다 밖에 모르긴 함;;
  •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22 new 등 긁긁 예를들어 내가 봐도 이쁘다 하면 의심해볼필요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Remember22 그쳐ㅋㅋ 좀 보는중이예요ㅋㅋ 멘트 한번 조지면 빠이 하는거죠 뭐ㅋㅋ
  •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22 new 보톡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