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자기가 일본어 알려줄테니 한국어 알려달래서 저도 일본어 배우고싶어서 콜 했는데
어느순간 서로 번역기 돌려가면서 지자랑만 ㅈㄴ 함ㅋㅋㅋㅋ
일주일만에 자랑할거 다 떨어져서 좀 고민중임.. 이 대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member22 작성시간 26.06.22 new
스캠 조심
-
답댓글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첨에 좀 의심 했었는데 얘기 할수록 좀 허당끼있는 지자랑녀라서 좀 보는중이예요ㅋㅋㅋ 뭘 먼저 알려달란적이 없어서 서로 일본인이다 한국인이다 밖에 모르긴 함;;
-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시간 26.06.22 new
등 긁긁 예를들어 내가 봐도 이쁘다 하면 의심해볼필요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Remember22 그쳐ㅋㅋ 좀 보는중이예요ㅋㅋ 멘트 한번 조지면 빠이 하는거죠 뭐ㅋㅋ
-
작성자FC BARÇA2 작성시간 26.06.22 new
보톡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