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슈스 사고 싶은데잉

작성자아이메세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152 목록 댓글 13

매물이 왤캐 없너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메세지 이십마넌으로 다이아계정 사는거임! 이라 생각하세요
  • 작성자homeless door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거떄문에 문의 했었는데 내일 오전 11시 네이버 로지텍 홈 입고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메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미칭 습박 대박 고급 정보 감삼니다 ,, 한정수량이겠죠 대기타야겠다 후
  • 작성자mska | 작성시간 26.06.22 new 썻다가 팔은 제품인데.. 게임이 잘되는거 같긴한데 지슈스 쉘 자체가 손에 안 맞는 느낌 바브사로 넘어오긴 했는데 쉘만 손에 맞았으면 졸업템이였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메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 리뷰 .... 감사함니당 짐 바브2인데 등 낮고 쉘 맘에 드는데 마우스 비교사이트 가보니 지슈스 등이 살짞 높아서 까비이긴 해료
    그래도 마우스가 기능만으로 인겜에 영향 끼칠 정도라니까 솔깃.. 히히 장비로라도 사기쳐야지...
    수년간 마우스는 레이저 사랑단이었는데 로지텍 첨 넘어가네요 다들 극찬하는 게 .. 물건은 물건인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