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이 왤캐 없너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메세지 이십마넌으로 다이아계정 사는거임! 이라 생각하세요
-
작성자homeless door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거떄문에 문의 했었는데 내일 오전 11시 네이버 로지텍 홈 입고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메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 미칭 습박 대박 고급 정보 감삼니다 ,, 한정수량이겠죠 대기타야겠다 후
-
작성자mska 작성시간 26.06.22 new
썻다가 팔은 제품인데.. 게임이 잘되는거 같긴한데 지슈스 쉘 자체가 손에 안 맞는 느낌 바브사로 넘어오긴 했는데 쉘만 손에 맞았으면 졸업템이였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메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 .. 리뷰 .... 감사함니당 짐 바브2인데 등 낮고 쉘 맘에 드는데 마우스 비교사이트 가보니 지슈스 등이 살짞 높아서 까비이긴 해료
그래도 마우스가 기능만으로 인겜에 영향 끼칠 정도라니까 솔깃.. 히히 장비로라도 사기쳐야지...
수년간 마우스는 레이저 사랑단이었는데 로지텍 첨 넘어가네요 다들 극찬하는 게 .. 물건은 물건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