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라지를 이겨라 보면서 좀 해보고싶어서 깔고 봇전 하는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흑흑 솔랭 몇판 해보고 두달안에 실버 못가면 와우나 계속 해야겠네요ㅋㅋㅋ
-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시간 26.06.22 new
개고였음ㄹㅇ
-
작성자이엘렌 작성시간 26.06.22 new
아무래도..
-
작성자허브요 작성시간 26.06.22 new
칼바람 빡세게 돌리고 스킬 익히셔야 될듯.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작성시간 26.06.22 new
13년에 입문했는데 지금 하라고 하면 못할거같음. 유저들 실력도 상향평준화 됐고 정보가 워낙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