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도 이제 스타나 와우 같은 게임처럼 쌉고인 게임인가요 작성자등 긁긁|작성시간26.06.22|조회수274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도라지를 이겨라 보면서 좀 해보고싶어서 깔고 봇전 하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흑흑 솔랭 몇판 해보고 두달안에 실버 못가면 와우나 계속 해야겠네요ㅋㅋㅋ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22 개고였음ㄹㅇ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22 아무래도.. 작성자허브요 | 작성시간 26.06.22 칼바람 빡세게 돌리고 스킬 익히셔야 될듯.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22 13년에 입문했는데 지금 하라고 하면 못할거같음. 유저들 실력도 상향평준화 됐고 정보가 워낙 많아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