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심해서 적어보는 비중격만곡증 수술후기

작성자개미똥꼬멍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50 목록 댓글 10

왼쪽 코로 숨을 못 쉬면서 10년정도 살다가 지금 아니면 평생 못 받을거 같아서 수술한지 16일차
아직 코에 통증은 쬐금 있지만 대만족 중
진즉 받을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22 new 입술 줜나 트고 솜빼면 ㄹㅇ 신세계
  •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술했는데 여전히 휘어있음ㅜ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거 부작용 개심하다길래 무서워서 못했는데 부작용 없는 수술이 어딨다지만 진짜 일상이 ㅈ같으면 스트레스 받을까봐 무섭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22 new 4번이나해봤는데 여전히돌아오는건 ㅠㅠㅠ 흑흑
  • 작성자삼클 | 작성시간 26.06.22 new 박준형 썰처럼 눈알이 돌아가나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