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코로 숨을 못 쉬면서 10년정도 살다가 지금 아니면 평생 못 받을거 같아서 수술한지 16일차
아직 코에 통증은 쬐금 있지만 대만족 중
진즉 받을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지민 작성시간 26.06.22 new
입술 줜나 트고 솜빼면 ㄹㅇ 신세계
-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 작성시간 26.06.22 new
수술했는데 여전히 휘어있음ㅜ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거 부작용 개심하다길래 무서워서 못했는데 부작용 없는 수술이 어딨다지만 진짜 일상이 ㅈ같으면 스트레스 받을까봐 무섭
-
작성자전소민 작성시간 26.06.22 new
4번이나해봤는데 여전히돌아오는건 ㅠㅠㅠ 흑흑
-
작성자삼클 작성시간 26.06.22 new
박준형 썰처럼 눈알이 돌아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