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적어보는 비중격만곡증 수술후기 작성자개미똥꼬멍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5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왼쪽 코로 숨을 못 쉬면서 10년정도 살다가 지금 아니면 평생 못 받을거 같아서 수술한지 16일차아직 코에 통증은 쬐금 있지만 대만족 중진즉 받을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22 입술 줜나 트고 솜빼면 ㄹㅇ 신세계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 | 작성시간 26.06.22 수술했는데 여전히 휘어있음ㅜ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22 이거 부작용 개심하다길래 무서워서 못했는데 부작용 없는 수술이 어딨다지만 진짜 일상이 ㅈ같으면 스트레스 받을까봐 무섭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22 4번이나해봤는데 여전히돌아오는건 ㅠㅠㅠ 흑흑 작성자삼클 | 작성시간 26.06.22 박준형 썰처럼 눈알이 돌아가나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