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이 생각하기에 이거 좋은 신호인가요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22|조회수548 목록 댓글 21

글 방심하면 없앨꺼니까 미리 인지해두셈

모임에서 공연 보러감
같이 친하게 지내던 사람이랑 사전에 공연 끝나고 모임 뒷풀이 없이 따로 빠져서 축구 연습하기로함
당일날 상대방이 짐 다 싸들고 온 상태로 공연 끝나고
컨디션 안좋다고 밥 먹고 영화보자고 제안함
저는 오케이하고 막차 시간 때문에 영화만 봤음

자세한 내용은 생략했음
긍정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22 new E.아자르 진지하게답변하면 적어도 호감은 있는거같아요
    애시당초 맘도없고 흥미도없는사람한테
    밥먹자 영화보자 얘기 절대안함
    일단 긍정적인거로 바라보는게 무조건맞음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습하기로 한건데 상대가 데이트로 돌린거니까 핵긍정 아님 ??!?!
  • 답댓글 작성자E.아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습도 상대가 제안한거였음
  • 작성자트랭크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축구연습을 하는것 부터 파란불아입니까
  • 작성자Declan Rice | 작성시간 26.06.22 new 컨디션 안좋으면 취소하고 집가는게 정배 아입니까? 긍정이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