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포스를 다시 해볼까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2|조회수1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전에 대회를 봣는데한국팀 결승진출하더라구요좋아하는게임이긴한데 고인물들이 넘 많음..근데 대회보고나니까 다시 뽕차서 다시해볼까하는중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22 new 군입대 하신다구요?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동반 ㄱㄱ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한때 재밌게 했었는데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랜만에 보니까 재밌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