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이라그런가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명 일은하는데시간이 드릅게안감해야할거 많아서 쓱삭슥싹햇는데아직도 4시도 안됐네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ㄷ ㅋㅋㅋㅋㅋㅋ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후 계속 왔다갔다 했는데 아직도 3시..월요일은 ㄹㅇ 지옥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