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요일이라그런가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2

분명 일은하는데
시간이 드릅게안감
해야할거 많아서 쓱삭슥싹햇는데
아직도 4시도 안됐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ㄷ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후 계속 왔다갔다 했는데 아직도 3시..월요일은 ㄹㅇ 지옥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