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섹 아픈가요?

작성자브리지아큐타|작성시간26.06.22|조회수192 목록 댓글 21

담주 수술하는디
15분이면 끝난다는데 아픈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킥백a | 작성시간 26.06.22 라섹은.....3일간의 지옥을 견딘자만이 천국을 볼 수 있답니다...라섹하고 저도 암막커튼 쳐놓은 방에서 침튜브만 풀재생 시켜놓고 눈물만 흘리면서 살았음 너무 아파서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브리지아큐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유튜브봤어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킥백a | 작성시간 26.06.22 브리지아큐타 아뇨아뇨 라디오처럼 소리만 들었어요....못떠요 눈 절대 못떠요....
  • 작성자슴디킹 | 작성시간 26.06.22 스마일라식하고 하나도 안아팠던 기억이 ..
  • 작성자와진남 | 작성시간 26.06.22 10년전에 하고 일주일동안 누워서 눈물만 흘리는 기계가 됐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