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6 사서 꼬 ㅐ써보고있는데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만족돈느 높은데6사서 아쉬운거보다아 셀룰러살걸하는게 있음..ㅋㅋㅋ얼른 120hz 적용되면좋겟다그땐 셀룰러로 사야지근데 그럼 100만원 넘으려나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2 미니는 휴대성이 좋아서 셀룰러가 나은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