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패드 미니6 사서 꼬 ㅐ써보고있는데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1

일단 만족돈느 높은데
6사서 아쉬운거보다
아 셀룰러살걸
하는게 있음..ㅋㅋㅋ
얼른 120hz 적용되면좋겟다
그땐 셀룰러로 사야지
근데 그럼 100만원 넘으려나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2 미니는 휴대성이 좋아서 셀룰러가 나은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