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0만원정도밖에없는데
아파트는 이번에 대출껴서 샀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앞으로 나올 새아파트ㅇ ㅔ넣을 계약금도없을꺼같아서
그냥 주택청약 그만 해지할까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2마넌만 넣어야겠어요
-
작성자C아지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금액이 좀 커서 바로 해지..
-
작성자스테픈유져 작성시간 26.06.22 new
500넣은거 해지했다가
다시 가입해서 4개월넣고 의왕에 지하철 도보 2분거리 2순위 예비로됨 ㅋㅋㅋㅋ -
작성자일광이 작성시간 26.06.22 new
전 600정도있던거 해지하고 새로 만들었음여
매달 2만원씩만 넣는중 -
작성자jelly cat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바로 깨서 다 주식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