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이프 운전연수

작성자슬픈미라아무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398 목록 댓글 18

제가 해준다니까 싸우기싫다고 업체한테 받겠다는데

 

애초에 싸울생각을 하고있으니까 싸우는거라고 말하긴했지만 씨알도 안먹히는듯

 

비용 찾아보니 30정도던데 이 비용이 너무 아까운데 걍 ㅇㅋ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후10시30분 | 작성시간 26.06.22 new 초보 특성상 급제동 급발진 등 위험한 상황 발생 -> 나도 모르게 큰소리 나감 -> 왜 화내냐고 와이프 화냄 -> 싸움
  • 작성자MVP!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히려 와이프분이 업체에 받겠다고 하는게 고마운상황 ㅋㅋ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업체에 맡기시는게 속편할겁니다..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두번째줄 보면 무조건 싸움이 날거라는거임
  • 작성자야매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도 가르쳐주고 업체에도 맡기고 했지만 매우매우 화납니다 운전면허증 어케딴지 모를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