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해준다니까 싸우기싫다고 업체한테 받겠다는데
애초에 싸울생각을 하고있으니까 싸우는거라고 말하긴했지만 씨알도 안먹히는듯
비용 찾아보니 30정도던데 이 비용이 너무 아까운데 걍 ㅇㅋ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후10시30분 작성시간 26.06.22 new
초보 특성상 급제동 급발진 등 위험한 상황 발생 -> 나도 모르게 큰소리 나감 -> 왜 화내냐고 와이프 화냄 -> 싸움
-
작성자MVP! 작성시간 26.06.22 new
오히려 와이프분이 업체에 받겠다고 하는게 고마운상황 ㅋㅋ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업체에 맡기시는게 속편할겁니다..
-
작성자왈왈컹컹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두번째줄 보면 무조건 싸움이 날거라는거임
-
작성자야매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도 가르쳐주고 업체에도 맡기고 했지만 매우매우 화납니다 운전면허증 어케딴지 모를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