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장인분들 알피지 뭔 게임하세요?

작성자데식|작성시간26.06.22|조회수475 목록 댓글 25

메이플. 아이온2. 로스트아크. 모비노기.

이거중에 좀 해보고싶은데 막 여러가지 키울 자신없고
케릭 좀 꾸미면서 월 한 5만원정도 생각하거든요?

어차피 체력이 안되서 하드하게는 못할거같은데
메이플은 현질이 좀 그래도 많이 필요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2 new 로아
  •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22 new 갑자기 와우하고싶다
  • 작성자H워얼V | 작성시간 26.06.22 new 열혈강호온라인이요
  • 작성자퍼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로아 ㅊㅊ이용
    1막 막보스때 스펙딸려 접긴 했지만 스토리도 좋고 게임성도 좋고 길드 들어서 진짜 재밌게 한 온라인게임임ㅋㅋ
  • 작성자와진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클래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