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이온2. 로스트아크. 모비노기.
이거중에 좀 해보고싶은데 막 여러가지 키울 자신없고
케릭 좀 꾸미면서 월 한 5만원정도 생각하거든요?
어차피 체력이 안되서 하드하게는 못할거같은데
메이플은 현질이 좀 그래도 많이 필요하죠?
다음검색
메이플. 아이온2. 로스트아크. 모비노기.
이거중에 좀 해보고싶은데 막 여러가지 키울 자신없고
케릭 좀 꾸미면서 월 한 5만원정도 생각하거든요?
어차피 체력이 안되서 하드하게는 못할거같은데
메이플은 현질이 좀 그래도 많이 필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