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켓몬빵 하나 사려는데 칼로리 600짜리 있던데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22|조회수227 목록 댓글 6

성분표 보니까 당류 60이었나 보고 구매 접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뭐지
  •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 무슨 긴거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꿈은롯데우승보ㄱI 피카츄잉가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꿈은롯데우승보ㄱI 체력 4700 방어력 329 마저201인 챔피언👤이 저지불가🚫, 실드🛡, 벽🧱 넘기는 거 있고요. 에어본🌪 있고, 심지어 쿨타임은 1️⃣초밖에 안되고 마나🧙‍♂️는 1️⃣5️⃣ 들고 w는 심지어 변신💫하면 쿨 초기화에다가 패시브는 고정피해🗡가 들어가며 으아아악
  • 작성자스노우 볼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어제 보고 바로 마음 접음 ㅋㅋㅋ 피카츄 그 파마산 빵이였나 당류랑 칼로리 보고 ㅅㅂ 이게 맞나 생각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