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강릉 왔는데 작성자뒷뜰다람쥐|작성시간26.06.22|조회수1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파도 왜 이러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바다가 포항쪽 바다같이생겼네요 작성자해보겠읍니다 | 작성시간 26.06.22 new 너울성파도 심해요 지금 ㅋㅋㅋ안전요원 항시 대기중인듯어젠 바다 아예 못들어가게 하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