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분들 여친이랑 앉은키 차이 좀 나나요? 작성자어 피 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엊그제 여행가서 사진찍은건데앉은키 작다고 저보고 허리 좀 피라는데ㅠ키 작으니 신경쓰이시는건가키작은 남자는 웁니다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췟!눈높이 맞는거 부럽ㅋㅋㅋㅋ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22 new ㅡㅡ 여친있다고 티배깅 하시는거죠??? 작성자달리삼촌팬 | 작성시간 26.06.22 new 키 작은데 앉은키 크면 그것도 좀.. 작성자개초딩 | 작성시간 26.06.22 new 차단할게요 ㅇㅇ 작성자매우피곤 | 작성시간 09:05 new 여자친구랑 키 똑같은데 제가다리가짧아서 앉은키는더큼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