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플분들 여친이랑 앉은키 차이 좀 나나요?

작성자어 피 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5 목록 댓글 20

엊그제 여행가서 사진찍은건데
앉은키 작다고 저보고 허리 좀 피라는데ㅠ
키 작으니 신경쓰이시는건가
키작은 남자는 웁니다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췟!
    눈높이 맞는거 부럽ㅋㅋㅋㅋ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22 new ㅡㅡ 여친있다고 티배깅 하시는거죠???
  • 작성자달리삼촌팬 | 작성시간 26.06.22 new 키 작은데 앉은키 크면 그것도 좀..
  • 작성자개초딩 | 작성시간 26.06.22 new 차단할게요 ㅇㅇ
  • 작성자매우피곤 | 작성시간 09:05 new 여자친구랑 키 똑같은데 제가다리가짧아서 앉은키는더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