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러그버그 좋아하는 특정 색이 있는거같음

작성자살구맛살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296 목록 댓글 6

오늘 출근길에 하얀색차, 파란색1톤차량, 검은색차량 이렇게 3대가 주차되어있었는데

얘네 하얀색차에만 존나 붙어있고 다른차량에 안붙어있었음

 

고로 혐오스럽다 이말입니다 제말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쉽게도 검은색임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살구맛살구 흰색 페인트 뿌릴게요
  • 작성자김택연 | 작성시간 26.06.22 new 밝은색 좋아하고 차 배기가스 좋아한대요
  • 답댓글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호..그런게 있었군요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므 징그러움 으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