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이저제모기 쓰는분들 브라질리언 함?

작성자에릭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4 목록 댓글 13

주기적으로 왁싱하는거 돈아까워서 그냥 기기 사려는데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퍼리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추 꼬추는 그대로 쓰시면서 왜 제1모만 검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Declan Rice | 작성시간 26.06.22 new 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고민중이어서 알아봤는데
    정확히 말은 안하던데 쓰는거같긴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에릭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위쪽은 가능할거같은데 기둥이나 응꼬같은덴 어떻게 하는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22 new 에릭맘 기둥정도는 좀 당겨서? 잘 하면 댈거같은데
    응꼬는 안하는거아닐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