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나요? 작성자스페인어봇|작성시간26.06.22|조회수407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 먹으면 1인분 아닌가요?저 돼지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제가 먹어보고 판단할게요 (싹싹) 작성자별가득 | 작성시간 26.06.22 new 곱배기 느낌. 2인이 먹기엔 부족할듯 작성자진지드세요 | 작성시간 26.06.22 new 군데군데 빈데가 보입니다. 1인분 작성자바하핰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어렸을때 엄마가 해주시던 볶음밥 느낌이당!! 레시피는용?! 작성자Taupe | 작성시간 26.06.22 new 캬ㅑㅕㅕ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