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많나요?

작성자스페인어봇|작성시간26.06.22|조회수407 목록 댓글 32

혼자 먹으면 1인분 아닌가요?
저 돼지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제가 먹어보고 판단할게요 (싹싹)
  • 작성자별가득 | 작성시간 26.06.22 new 곱배기 느낌. 2인이 먹기엔 부족할듯
  • 작성자진지드세요 | 작성시간 26.06.22 new 군데군데 빈데가 보입니다. 1인분
  • 작성자바하핰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어렸을때 엄마가 해주시던 볶음밥 느낌이당!! 레시피는용?!
  • 작성자Taupe | 작성시간 26.06.22 new 캬ㅑㅕㅕ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