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그레이는 왜 나오는걸까요?
혹시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찰스가 모이라의 기억을 되살렸듯이
진 그레이가 MJ와 네드에게
피터의 기억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기엔 예고편속 헐크가 다시
새비지 헐크가 되는게 진 그레이 짓 같기도
하고.. 흠
다음검색
진 그레이는 왜 나오는걸까요?
혹시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찰스가 모이라의 기억을 되살렸듯이
진 그레이가 MJ와 네드에게
피터의 기억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기엔 예고편속 헐크가 다시
새비지 헐크가 되는게 진 그레이 짓 같기도
하고..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