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에서 (약스포)

작성자때오사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00 목록 댓글 2

진 그레이는 왜 나오는걸까요?

혹시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찰스가 모이라의 기억을 되살렸듯이

진 그레이가 MJ와 네드에게

피터의 기억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기엔 예고편속 헐크가 다시

새비지 헐크가 되는게 진 그레이 짓 같기도

하고..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22 new 부대찌개?
  • 답댓글 작성자때오사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콜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