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하는게 장기적으론 이득인데 해지 후에 일부는 주식투자하고 나머지로 50씩 넣는게 나을거같음 ㅠ 대충 지금 적금 1 주식 2 비중인데 지수투자든 우량주든 주식이 나아보이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erkaa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 그럼 갈아타는게 이득이겠네요
-
작성자황신 작성시간 26.06.22 new
개인적으로 주식도 주식이지만 안전자산 필요하다 생갇해서 도약은 유지할예정!
-
답댓글 작성자eerkaa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머리론 그게 맞는데 가슴이 뜨겁네요 ㅋㅋ 미래적금으로 안전자산 자기위안하는 느낌이랄까
-
답댓글 작성자황신 작성시간 26.06.22 new
eerkaa34 원금이 보장된데요!
-
답댓글 작성자eerkaa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황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약계좌해지해도 혜택은 다 적용해준데요! 미래적금도 원금은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