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약계좌 해지하고 미래적금 갈아탈까 고민되네요

작성자eerkaa34|작성시간26.06.22|조회수292 목록 댓글 15

유지하는게 장기적으론 이득인데 해지 후에 일부는 주식투자하고 나머지로 50씩 넣는게 나을거같음 ㅠ 대충 지금 적금 1 주식 2 비중인데 지수투자든 우량주든 주식이 나아보이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erkaa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그럼 갈아타는게 이득이겠네요
  • 작성자황신 | 작성시간 26.06.22 new 개인적으로 주식도 주식이지만 안전자산 필요하다 생갇해서 도약은 유지할예정!
  • 답댓글 작성자eerkaa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머리론 그게 맞는데 가슴이 뜨겁네요 ㅋㅋ 미래적금으로 안전자산 자기위안하는 느낌이랄까
  • 답댓글 작성자황신 | 작성시간 26.06.22 new eerkaa34 원금이 보장된데요!
  • 답댓글 작성자eerkaa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황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약계좌해지해도 혜택은 다 적용해준데요! 미래적금도 원금은 보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