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2인분이라고 작성자김따뜻|작성시간26.06.22|조회수416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갈이배추 23포기로 된찌 끓이면 한 가정이 아니라 한 학급 먹이는거 아니냐구요 멍청한 제미니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22 new 물은 타지말라고 살짝 넣나보다 ㅋㅋㅋㅋ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와중에 두부는 반모 ㅋㅋ 작성자트랭크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잼미니 2~3같은걸 물결 안쓰는경우가 많음 ㅋㅋㅋ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미나이 진짜 멍충해졌네 작성자별가득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