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내일 샤브샤브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네요 흐흐흐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98 목록 댓글 10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물만두
유부 숙주 청경채 한바가지 넣고
고기 한접시 살살살~~풀어서
퐁당퐁당 하다가 익으면 월남쌈에
돌돌 싸가지고 땅콩소스에 푸욱~
찍어가 아아아~~~~(앗뜨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잇힝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저도 낼 점심으로 엄마랑 먹어야겠네여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효탁서 개추♡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ㄷㅈ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안먹어쒀여....(쭈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