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가 만들고 싶엇던 계란찜은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22|조회수453 목록 댓글 29

이런건데

완성본은 이거임 ㅜ
탈까봐 ㄲ늫어서 돌리면서 휘저엇는데
그래서 그런걸까뇨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22 new 온도가 너무 높았나?
  • 작성자부부우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어서그럼
  • 답댓글 작성자부부우우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유쫌넣고돌리면 부드러워요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충 전자렌지로 하면 잘되긴 함
  • 작성자핫독핫독핫디기리독 | 작성시간 26.06.22 new 계란이 덜풀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