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욕 잘 조절 하시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퍼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24 목록 댓글 18

오늘도 저녁 안먹기를 도전했지만 대실패 ㅜㅜ..

 

그래서 조금만 먹자 했는데도 결국엔 싹싹김치 해벌임..

 

식욕의 노예가 돼버린거 같은데 잘 참는 방법 있을까요

 

아니면 칼로리낮은데 포만감 차는 간식이라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2 new 닭가슴살샐러드 드셈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2 new 평소 먹는 양의 절반만 드시고 물 한 컵 가득 드세요
  • 작성자매우피곤 |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그냥안먹으면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7분 전 new 크아악 그게 안돼요
  • 답댓글 작성자매우피곤 | 작성시간 36분 전 new 퍼리 첨에좀어려운데 며칠지나면 익숙해져요
    그냥 누워있으세요 행동을줄이시고 에너지소모를줄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