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욕 잘 조절 하시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퍼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12 목록 댓글 15

오늘도 저녁 안먹기를 도전했지만 대실패 ㅜㅜ..

 

그래서 조금만 먹자 했는데도 결국엔 싹싹김치 해벌임..

 

식욕의 노예가 돼버린거 같은데 잘 참는 방법 있을까요

 

아니면 칼로리낮은데 포만감 차는 간식이라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ckey Mouse | 작성시간 26.06.22 new 단백질류 드세요 탄산수도 좋고
  • 작성자eerkaa34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그래서 점심 식단하고 저녁에 먹고싶은대로 먹어요
  • 작성자도탁국어원 | 작성시간 26.06.22 new 간편하게 배 채울수있는 고단백 식품이 집에 있는게 좋은듯
    토마토 같은 것도 은근 괜찮구여

    삶은 계란 잘 드시면
    계란 미리 삶아놓고 냉장보관 해놨다가 꺼내먹어도 괜춘하고
    전 삶은계란은 너무 퍽퍽해서 스크램블에그 해놓고 냉장보관하고 전자렌지에 데워먹음

    요샌 단백질드링크도 많이 팔아서 집에 쟁여놓고 출출할때 하나씩 꺼내 마시기도 괜찮아여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2 new 닭가슴살샐러드 드셈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2 new 평소 먹는 양의 절반만 드시고 물 한 컵 가득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