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저녁 안먹기를 도전했지만 대실패 ㅜㅜ..
그래서 조금만 먹자 했는데도 결국엔 싹싹김치 해벌임..
식욕의 노예가 돼버린거 같은데 잘 참는 방법 있을까요
아니면 칼로리낮은데 포만감 차는 간식이라던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ckey Mouse 작성시간 26.06.22 new
단백질류 드세요 탄산수도 좋고
-
작성자eerkaa34 작성시간 26.06.22 new
전 그래서 점심 식단하고 저녁에 먹고싶은대로 먹어요
-
작성자도탁국어원 작성시간 26.06.22 new
간편하게 배 채울수있는 고단백 식품이 집에 있는게 좋은듯
토마토 같은 것도 은근 괜찮구여
삶은 계란 잘 드시면
계란 미리 삶아놓고 냉장보관 해놨다가 꺼내먹어도 괜춘하고
전 삶은계란은 너무 퍽퍽해서 스크램블에그 해놓고 냉장보관하고 전자렌지에 데워먹음
요샌 단백질드링크도 많이 팔아서 집에 쟁여놓고 출출할때 하나씩 꺼내 마시기도 괜찮아여 -
작성자고운정 작성시간 26.06.22 new
닭가슴살샐러드 드셈
-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시간 26.06.22 new
평소 먹는 양의 절반만 드시고 물 한 컵 가득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