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 쓰시는분 UI편한가요 작성자왜옹|작성시간26.06.22|조회수22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스뱅크쓰고있어서 겸사겸사 넘어갈까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모 | 작성시간 26.06.22 new ui는 넘사 작성자왜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쟈합니더 작성자순백 | 작성시간 26.06.22 new 삼성증권이 복잡한 건지 제가 못하는 건지 ㅠㅠㅠ 작성자lilboi | 작성시간 26.06.22 new 토스가 진짜 넘사...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01:20 new 압살이에여 ㅈㄴ편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