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스증권 쓰시는분 UI편한가요

작성자왜옹|작성시간26.06.22|조회수225 목록 댓글 7

토스뱅크쓰고있어서 겸사겸사 넘어갈까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모 | 작성시간 26.06.22 new ui는 넘사
  • 작성자왜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쟈합니더
  • 작성자순백 | 작성시간 26.06.22 new 삼성증권이 복잡한 건지 제가 못하는 건지 ㅠㅠㅠ
  • 작성자lilboi | 작성시간 26.06.22 new 토스가 진짜 넘사...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01:20 new 압살이에여 ㅈㄴ편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