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교육 3화 보는중인데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22|조회수322 목록 댓글 13

현실성은 없는데 통쾌하긴하네요 ㅋㅋㅋ

존시나도 연기 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현실에서도 제발
  • 작성자일이가있네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통쾌그자체 ㅋㅋ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진기주 졸귀네요 ㅋㅋ
  • 작성자몰름보 반장 | 작성시간 26.06.22 new 현실성 아예 없는 거 알면서도 실제 일어났던 일들 각색해서 참교육 시켜주는거다 보니까 괜히 속 시원함 ㅋㅋ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실화 기반이였군요 3화 여자애는 진짜 악질이네요 아우 빡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