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성은 없는데 통쾌하긴하네요 ㅋㅋㅋ
존시나도 연기 잘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현실에서도 제발
-
작성자일이가있네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통쾌그자체 ㅋㅋ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진기주 졸귀네요 ㅋㅋ
-
작성자몰름보 반장 작성시간 26.06.22 new
현실성 아예 없는 거 알면서도 실제 일어났던 일들 각색해서 참교육 시켜주는거다 보니까 괜히 속 시원함 ㅋㅋ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실화 기반이였군요 3화 여자애는 진짜 악질이네요 아우 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