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씨 이제 저녁 탄수 줄여야겠다 ㅠㅠ

작성자Remember22|작성시간26.06.22|조회수180 목록 댓글 9

아니 아침 저녁으로 운동하는데
몸이 점점 불어나는게 느껴짐 ㅠㅠ
식욕은 터져가고 ㅠㅠ
요새 정강이 아파서 러닝 쉬고 있는데 하흑
역시 체중 조절에는 식이조절 해야하나봐요
따흐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벌크업 탁서
  •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배만 빵빵 ㅠ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Remember22 굴린다
  •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에이사 굴림만두 땡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Remember22 일단 밀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