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하 들어가있는데도 포모옴 ㅋㅋㅋ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359 목록 댓글 7

나는 쥐꼬리만한 시드로 들어가있는데 다들 얼마나 벌고있을까 생각하니까 포모오네요

 

성실하게 근로소득만으로도 불안하게 살고싶지 않은 세상 없나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농구왕김축구 | 작성시간 26.06.22 new 배고픈하마 기회는 살면서 또 옵니당
    잡을 준비만 하고 있으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22 new 무한 츠쿠요미 걸리면 됨
  • 작성자방구석냥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차피 평가금 기준으로 해도 억단위 투자자는 5% 남짓임. 대부분 몇백~몇천단위라 실제론 다들 고만고만하게 벌고있음ㅋㅋㅋ
  • 작성자몰름보 반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촌형 6만원대에 거의 1억원어치 가까이 사놓고 지금껏 안파는중 ㅋㅋㅋ 절대 안판다고함
    지구 멸망해도 안파냐니까 죽어도 안판대요.

    저 정도는 해야 버는구나 싶어서 포모가 오려다가 말았습니다.
  • 작성자주식좆문가 | 작성시간 26.06.22 new 억단위투자자 6퍼 , 평단도 높앗던걸러 기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