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쥐꼬리만한 시드로 들어가있는데 다들 얼마나 벌고있을까 생각하니까 포모오네요
성실하게 근로소득만으로도 불안하게 살고싶지 않은 세상 없나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농구왕김축구 작성시간 26.06.22 new
배고픈하마 기회는 살면서 또 옵니당
잡을 준비만 하고 있으면
-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시간 26.06.22 new
무한 츠쿠요미 걸리면 됨
-
작성자방구석냥이 작성시간 26.06.22 new
어차피 평가금 기준으로 해도 억단위 투자자는 5% 남짓임. 대부분 몇백~몇천단위라 실제론 다들 고만고만하게 벌고있음ㅋㅋㅋ
-
작성자몰름보 반장 작성시간 26.06.22 new
사촌형 6만원대에 거의 1억원어치 가까이 사놓고 지금껏 안파는중 ㅋㅋㅋ 절대 안판다고함
지구 멸망해도 안파냐니까 죽어도 안판대요.
저 정도는 해야 버는구나 싶어서 포모가 오려다가 말았습니다. -
작성자주식좆문가 작성시간 26.06.22 new
억단위투자자 6퍼 , 평단도 높앗던걸러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