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소장왔습니다

작성자불세출|작성시간26.06.22|조회수624 목록 댓글 11

3년전 글 제목에 실명거론했고 내용에 인성쓰레기라고해서 고소장날라왔는데 민사1심이라고왔는데 이거 소명서제출할수있나요?적당한금액이면내겠는데 400만원을요구하니 아니면 민사제판하려면 변호사필수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신기해서 욕은안했어요 인성쓰레기도 욕인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뇨 오늘날라왔어요 경찰조사 지금받아도되나요?지금?
  • 작성자눈팅아이디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상담 오만원인가 십만원이니 그냥받으세요. 근데 보통 모욕죄나이런걸로 형사소송 건다음에 판결결과에 따라 기소유예 이상일시에 걸거든요.. 보통 오십정도합니다 합의금 ㅋㅋㅋㅋ 걔도 아마 3심까지 가서 신경쓰이게 할려는게 목적인듯 아마 3심에 백정도 합의되긴할꺼에요 요즘물가에따라 조금더 올라갈수도있구요
  • 작성자조활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고소 당해서 불송치로 처리된 경험이 있는데요.
    로톡같은데 글쓰고 전화 상담 같은거 해보세요. 몇만원 안하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 입장에서 도움 많이 됩니다.
    글이나 전화상담시 상황같은거 잘 설명하시면 변호사가 방법을 어느정도 알려줍니다.
    저는 그래서 소명자료 준비해서 경찰서 가서 혼자 소명해서 불송치 나왔네요.
    민사로 가진 않아서 그쪽으로는 잘모르겠지만 전문가 도움을 받으셔야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