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아저씨 먼저 다 보고
원이유튜브 오래된 거부터 천천히 보는데
거제편 보는데 왜 눈물이 나는지 몰겠음,,,
무슨 감정인지는 모르겠는데
아이돌이 그냥 보기 좋았던 적은 많았는데
잘 되었음 좋겠다 잘 컸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은 첨인 거 같음
다음검색
연수아저씨 먼저 다 보고
원이유튜브 오래된 거부터 천천히 보는데
거제편 보는데 왜 눈물이 나는지 몰겠음,,,
무슨 감정인지는 모르겠는데
아이돌이 그냥 보기 좋았던 적은 많았는데
잘 되었음 좋겠다 잘 컸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은 첨인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