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센느 유튜브 파묘하다가

작성자별난뚱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52 목록 댓글 6

연수아저씨 먼저 다 보고
원이유튜브 오래된 거부터 천천히 보는데
거제편 보는데 왜 눈물이 나는지 몰겠음,,,
무슨 감정인지는 모르겠는데

아이돌이 그냥 보기 좋았던 적은 많았는데
잘 되었음 좋겠다 잘 컸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은 첨인 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트어택 듣죠!
  • 작성자트리콜로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저 유튜브만 봤는데도 내가 낳고 키운느낌
  •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 | 작성시간 26.06.22 new 뭔가 찡함
  • 작성자자동사냥 | 작성시간 26.06.22 new https://youtu.be/u-W21Hb19E0?si=3vZg_vmsX1-8LWAb

    이거 보면 걍 뭉클함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존버중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