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통증이 또 심해져서
충격파 또 받으러 왔어여ㅠㅠㅠㅠ
진짜 너무 충격적으로 아픔니다ㅠㅠ
진짜로 소리지를뻔 ㅜㅜㅜ
수액은 저번에랑 오늘까지해서 충격파 10번째라
서비쓰로 수액~ 놔줌ㅋㅋㅋ
주사 바늘 두번찔림 ㅠㅠㅠㅠ흑 ㅠㅠㅠㅠ
꿀잠
다음검색
손목통증이 또 심해져서
충격파 또 받으러 왔어여ㅠㅠㅠㅠ
진짜 너무 충격적으로 아픔니다ㅠㅠ
진짜로 소리지를뻔 ㅜㅜㅜ
수액은 저번에랑 오늘까지해서 충격파 10번째라
서비쓰로 수액~ 놔줌ㅋㅋㅋ
주사 바늘 두번찔림 ㅠㅠㅠㅠ흑 ㅠㅠㅠㅠ
꿀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