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충격적!!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22|조회수268 목록 댓글 7

손목통증이 또 심해져서
충격파 또 받으러 왔어여ㅠㅠㅠㅠ
진짜 너무 충격적으로 아픔니다ㅠㅠ
진짜로 소리지를뻔 ㅜㅜㅜ
수액은 저번에랑 오늘까지해서 충격파 10번째라
서비쓰로 수액~ 놔줌ㅋㅋㅋ

주사 바늘 두번찔림 ㅠㅠㅠㅠ흑 ㅠㅠㅠㅠ

꿀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3개월 정도 받은 듯
  • 답댓글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6.22 new 단계 몇으로 받아요?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손목아 힘내
  • 작성자카페도탁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리에 뭐입으신거??
  • 작성자달총 | 작성시간 26.06.22 new 체외충격파 아프다고 첨에 얘기해주셨는데... 진짜 이정도까지 아플 줄 몰라서 웃었는데... 그 후로 치료사님이랑 웃으면서 받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