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동네 abc마트도 가고 백화점도 갔는데 아식스는 종류도 적고 원하는 제품도 물건이 없네여 ㅠ
젤벤처6 사고 싶은데 ㅠㅠ 인터넷에서는 구매하기 싫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22 new
별을보는아이 🍎🍎🍎🍎🍎🍎
-
작성자흐긴 작성시간 26.06.22 new
수입 물량 자체도 적은거같음
매장은 품절인데 크림은 정가이하인게 많음
과거에 매장줄이고 온라인에 집중한다고 본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별을보는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하...글쿤요... ㅠㅠ
-
작성자Sheldon 작성시간 26.06.22 new
예전에 불매운동터졌을때 타격이커서 물량자체를 많이 안 들여온다는 썰이 있더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별을보는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그렇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