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식스는 왜 매장도 적고 물건도 적은걸까요??

작성자별을보는아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06 목록 댓글 11

 

 

저번주에 동네 abc마트도 가고 백화점도 갔는데 아식스는 종류도 적고 원하는 제품도 물건이 없네여 ㅠ

 

젤벤처6 사고 싶은데 ㅠㅠ 인터넷에서는 구매하기 싫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별을보는아이 🍎🍎🍎🍎🍎🍎
  • 작성자흐긴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입 물량 자체도 적은거같음
    매장은 품절인데 크림은 정가이하인게 많음
    과거에 매장줄이고 온라인에 집중한다고 본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별을보는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하...글쿤요... ㅠㅠ
  •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2 new 예전에 불매운동터졌을때 타격이커서 물량자체를 많이 안 들여온다는 썰이 있더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별을보는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그렇겠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