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못참지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22|조회수293 목록 댓글 13

제 인생 최고 식빵임
근데 수제 복숭아잼까지 요래요래 듬뿍발라준다?
이거 먹으려고 운동함🫪
딱 이거만 먹고 대회준비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요일 부상없이 다녀오는게 목표👏
  •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22 new 푸파대회ㄷㄷ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맛없으면 안먹어요
  • 작성자하치입니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식빵에는 케요네즈인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입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