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운전하면서 러브버그 20킬정도 한듯

작성자뚜루룽뚜|작성시간26.06.22|조회수280 목록 댓글 3

쌍으로 덤비니깐 40마리는 보내드린거 같아요
앞유리에 앉으면 워셔 살짝 뿌리고 와이퍼 갈김ㅋㅋㅋㅋ
아..저 벌레는 왜 갑자기 생긴걸까요
창문 열고 운전하는거 좋아하는데 요새 창문 열면 러브버그 들어오려고 맴돌아서 소름끼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tnap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게 죽어도 복상사라고해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뚜루룽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왜 맞대고 다니는지 신기하고 짜증남ㅋㅋㅋㅋ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님 꿈에 나온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