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으로 덤비니깐 40마리는 보내드린거 같아요
앞유리에 앉으면 워셔 살짝 뿌리고 와이퍼 갈김ㅋㅋㅋㅋ
아..저 벌레는 왜 갑자기 생긴걸까요
창문 열고 운전하는거 좋아하는데 요새 창문 열면 러브버그 들어오려고 맴돌아서 소름끼침
다음검색
쌍으로 덤비니깐 40마리는 보내드린거 같아요
앞유리에 앉으면 워셔 살짝 뿌리고 와이퍼 갈김ㅋㅋㅋㅋ
아..저 벌레는 왜 갑자기 생긴걸까요
창문 열고 운전하는거 좋아하는데 요새 창문 열면 러브버그 들어오려고 맴돌아서 소름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