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도 위스키 추천해주실분 구해용

작성자TildAlice|작성시간26.06.22|조회수201 목록 댓글 13

아벨라워 아부나흐로 갈까..

딴거 먹을까.. 고민되네영

20만원 안에서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TildAli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블라드녹19요?
  •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22 new 글렌리벳 19 면세판
    20만원 살짝 오버지만 우드포드리저브 배치프루프
    아니면 페넬로페? 한 종류만 잔술로 먹어보고 사먹어보진 않았는데 많이 사더라고요

    아부나흐는 이제 꽤 흔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TildAli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드포드리저브 배치프루프는 cs인가보네여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22 new TildAlice 네 물 안 탄거요
    초보자도 무난하게 맛있게 드실수 있는건 리벳19
    이거 하이볼도 존맛임
  • 답댓글 작성자TildAli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Chris Paul 면세점구경가서잇으면사야갯슴다 ㅋㅋ간사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