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케밥집왔는데

작성자죽쟈내일|작성시간26.06.22|조회수116 목록 댓글 1

양고기추가 천원해서 결제했는데 양고기다떨어졌다네요ㅠ구럼주문을받지말든가 직원들이 터키 현지인들이라 환불하는방법도못하고 그냥, 닭고기로 달라그랬내요ㅠ천원날릿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컴온NA | 작성시간 26.06.22 new 이태원입이까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