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케밥집왔는데 작성자죽쟈내일|작성시간26.06.22|조회수1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고기추가 천원해서 결제했는데 양고기다떨어졌다네요ㅠ구럼주문을받지말든가 직원들이 터키 현지인들이라 환불하는방법도못하고 그냥, 닭고기로 달라그랬내요ㅠ천원날릿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컴온NA | 작성시간 26.06.22 new 이태원입이까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