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성끼리 단 둘이서 보는걸 오케이 했단건 어쨌든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22|조회수527 목록 댓글 21

상대방도 호감이 없진않은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맹수 | 작성시간 26.06.22 new 밷퍼는 아님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2 new 전혀 상관 없음
    서로 대화하는 방식이 중요
  • 작성자Just Do It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예 없는 상황에선 그런 상황이 나오지않음
    비즈니스적 관계가 아닌이상
  • 작성자뚜루룽뚜 | 작성시간 00:20 new 인간적 호감: 가능
    노는거 자체가 좋다: 가능
    이성적 호감이면 오히려 조심하는듯
  • 작성자님과함께 | 작성시간 02:41 new 케바케.
    저도 인간관계 8할이 1대1이라

    저처럼 아무생각도없는 사람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