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도 호감이 없진않은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기맹수 작성시간 26.06.22 new
밷퍼는 아님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시간 26.06.22 new
전혀 상관 없음
서로 대화하는 방식이 중요 -
작성자Just Do It 작성시간 26.06.22 new
아예 없는 상황에선 그런 상황이 나오지않음
비즈니스적 관계가 아닌이상 -
작성자뚜루룽뚜 작성시간 00:20 new
인간적 호감: 가능
노는거 자체가 좋다: 가능
이성적 호감이면 오히려 조심하는듯 -
작성자님과함께 작성시간 02:41 new
케바케.
저도 인간관계 8할이 1대1이라
저처럼 아무생각도없는 사람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