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피의 게임 다 보신분들 순위 매겨주실 수 있나요??

작성자요아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7

3밖에 안봤는데 재밌네요 ㅎㅎ 1,2는 어떤가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린이 졸업식 | 작성시간 2시간 20분 전 new 요아정 1도 나름 재밌어요 추천
  • 작성자초록빛 | 작성시간 26.06.22 new 셋다고만고만한듯
    3은 기대에비해 게임퀄이구림
    1은 1이라 오 신박하군느낌
  • 답댓글 작성자요아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3을 보고 1을 보면 좀 슴슴할 수도 있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07:16 new 123 순서대로 보셔도 괜춘
  • 작성자매화꽃잎 | 작성시간 47분 전 new 1이 이 게임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프롤로그? 3이 경이로웠습니다 여러모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