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었음청년 13회차..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22|조회수1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분 뛰고 2분 걷던 청년이...어느새 15분을 쉬지않고 한 번에 뛰네요...몸무게 변화는 없지만...남들 걷는 속도와 비슷하지만...그래도 하는게 어딥니까~~~30분 달리기 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2 new 달리기만큼 정직한 것 없는 것 같아요 하면 하는만큼 아주 정직하게 늘어남 배신 안 함 화이팅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달리면서도 신기해요 저도 런데이 30분으로 시작했는데 3시간 달리고 있는거보면 몽가 말이안됨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지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