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밤마다 교정 유지장치 끼고 주무시는분 계신가욤

작성자뚜뚜뚜뚜뚜뚜뚜|작성시간26.06.22|조회수127 목록 댓글 1

가끔 꿈에서 껌먹다가 유지장치에 들러붙는꿈 꾸시나요?
나만 꾸나?

꿈에서 껌이 절대 안떨어짐 개찝찝함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22 이 통으로 우수수 빠지는 꿈 꾸기도하고..마이쮸 이런거 먹다 빠지기도하고 그렇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