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마다 교정 유지장치 끼고 주무시는분 계신가욤 작성자뚜뚜뚜뚜뚜뚜뚜|작성시간26.06.22|조회수1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끔 꿈에서 껌먹다가 유지장치에 들러붙는꿈 꾸시나요?나만 꾸나?꿈에서 껌이 절대 안떨어짐 개찝찝함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22 이 통으로 우수수 빠지는 꿈 꾸기도하고..마이쮸 이런거 먹다 빠지기도하고 그렇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