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토요일에 용산역-남춘천역 동선 상에서 에어팟을 분실하였는데
나의 찾기를 확인해보니 사진 속 위치에서 오늘 하루종일 움직이지 않네요
해당 위치에 분실물센터라도 있는건지
혹시 찾을 방법이 있을지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경찰민원24에 분실물신고 하였고
분실모드에 연락처도 입력하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두인린 작성시간 01:07 new
저기로가면 정밀위치 뜰텐데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KIKsTy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36 new
가까워지면 정밀위치가 뜨는군요!
감사합니다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전소민 작성시간 01:12 new
가보셨나요? 가보면 위치뜰것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KIKsTy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36 new
감사합니다 바로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