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리언(항문포함)+다리 전체 레이저제모 해볼까 고민중인데
해보신 분들 있을까요??
민망함 반 무서움 반이네요
글구 어케 찾아서 가셨는지도 알려주심 감사감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갈지마오 작성시간 26.06.23 new
칸 쵸 아픈거 잘 못 참으시는분이면 브랜드 샵? 이라 해야하나 이런곳에서 직위 좀 있으신분한테 받으세요 진짜 차이가 어미어마함
-
답댓글 작성자갈지마오 작성시간 26.06.23 new
칸 쵸 새로운 여자 쌤들이 한번씩 뜯고? 원장쌤이 이렇게 이렇게해라 이런식으로 했는데 진짜 실력없으면 주 잡아 뜯는거 같은데 실력 좋은 쌤들은 걍 쓱쓱
-
답댓글 작성자갈지마오 작성시간 26.06.23 new
칸 쵸 발기는 뭐 자연스러운거라 어쩔 수 없음 근데 한번 뜯기고 난 후 부터는 발기 안되니깐 걱정 ㄴㄴ 하고나면 고추고 돈꼬고 개시원함
-
답댓글 작성자칸 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갈지마오 아닛... 모델 빡쌘데요??? 어케하셨대... 왁싱은 레이저보다는 더 주기가 짧게 해야겠죠??
-
답댓글 작성자갈지마오 작성시간 26.06.23 new
칸 쵸 네 3-4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