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동탄 IC 1km전...
근데 렉카보다
경찰차가 먼저옴 굿굿
사고 자체는 크게 안난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놉 거기 이시간때 정체구간인데 느낌상 껴들다가 간격 못재서 박은느낌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23 new
여자친구는버디 중간차가 범인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에이사 모닝인가 그러던데 ㄷㄷ.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23 new
여자친구는버디 모닝들 작다고 그냥 막 밀어붙이기 잘하긴 함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에이사 얌체련들 ㄷㄷ 저는 합류차선은 양보해야 더 빨리간다 해서 바로 껴주는데 얌체련들은 철벽방어 단, 버스는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