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근길에 3중 추돌사고 목격ㄷㄷ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23|조회수252 목록 댓글 6

기흥동탄 IC 1km전...

근데 렉카보다

경찰차가 먼저옴 굿굿

사고 자체는 크게 안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놉 거기 이시간때 정체구간인데 느낌상 껴들다가 간격 못재서 박은느낌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여자친구는버디 중간차가 범인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에이사 모닝인가 그러던데 ㄷㄷ.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여자친구는버디 모닝들 작다고 그냥 막 밀어붙이기 잘하긴 함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에이사 얌체련들 ㄷㄷ 저는 합류차선은 양보해야 더 빨리간다 해서 바로 껴주는데 얌체련들은 철벽방어 단, 버스는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